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일상

천안 제주 감성이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제주미작 그리고 일상 Story

by unkdg 2021. 11. 29.
반응형

 

오랜만에 카페투어 하는날 제주 감성이 물씬 나는 천안 카페 제주미작을 다녀왔어요 

여기 저기 괜찮은 곳을 찾다가 제주 느낌이 좋아서 천안에 있는 제주미작을 다녀왔어요 입구에서부터 제주느낌이 물씬 나는 야자수가 보여서 벌써 부터 제주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아무래도 요즘은 주차장 공간을 먼저 확인하는듯해요 SNS에서 요즘에 뜨는 핫플이라고해서 찾아갔어요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고 단층으로되어 적당한 사이즈에 카페였어요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여유있게 분위기를 즐기다가 왔어요 핫플이라 주말에는 사람이 많으면 이용할때 조금 불편할꺼 같았어요 생각보다 좌석이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방문하신다면 평일이나 오전시간대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제주도에 앞마당에 있는 듯한 느낌이고 제주도하면 공항에서부터 반겨주는 야자수가 포인트이죠 

파라솔까지 피면 더욱 제주도 감성 분위기가 있을듯 했는데 제가 다녀온 날은 비가 오는 날이라 그런지

파라솔이 접혀져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

 

테이블 간견이 넓은편이서 앉을때 주변 신경쓰지않고 편하게 앉을 수 있었고 내부에 현무암으로 포인트를 주고 곳곳에 풀이나 조형물들로 포인트를 주어서 심플하면서 깔끔한 느낌이었던거 같아요 

특히 저 현무암이 제주도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포인트였어요 돌담같은 분위기였어요 

소품이나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센스있는 분위기와 인테리어여서 좋았어요 :)

매장안으로 들어가는 입구는 전체적으로 현무암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가운데 돌과 풀들로 느낌을 주어서 심플하면서 깔끔하게 제주감성을 느낄수 있었던거 같아요 저 강아지조형은 뭔가 집에 놓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여러곳에서 판매하더라고요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지금도 구매할까 생각중이에요 야외 테라스 느낌 마당에서도 사진 찍기도 좋고 매장입구에서도 분위기있게 찍기 좋을듯해요

아무래도 날씨가 비도오고 저녁에 다녀와 사진찍기 애매했는데 낮에 화창할때 가면은 사진찍기도 좋고 제주도 느낌을

더 많이 느끼면서 즐길수 있을듯했어요 :)

 

디저트 쇼케이스에는 하나 하나 맛있는 디저트들이 많이 있었고 샘플로 디저트들의 완성본을 보여주어서 메뉴를 고를때 참고기에 좋았어요 포장되어있는 디저트들을 들고 주문대로 가시면 샘플 디저트들의 이름을 얘기해주면 샘플과 동일한 맛있는 디저트가 나와요

저희는 제주쑥절미와 미작오름타그래를 주문했어요 :)

 

카운터 근처로 가면 보틀음료들이 투명보틀에 나란히 종류별로 진열되어있어요 

음료들이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기 좋았고 테이크아웃할때 선물용으로 사서 가도 좋을것 같았어요 

저는 제주말차라떼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

 

기다리던 디저트와 음료들을 받아서 먹어봤어요 제주말차라떼는 적당히 달달하면 씁슬한 녹차맛이 느껴져서 개인적으로 만족했던거 같아요 친구가 같이 주문한 제주말차프라페는 맛이 어떤지 물어봤는데 괜찮았다고 하더라고요 

조금 묽어서 약간 아인슈페너같은 느낌도 있었어요 카페라떼는 부드러우면서 커피맛도 괜찮다고 했어요 

디저트들은 전체적으로 크리미하고 가벼운느낌 보다는 무거운 느낌이 많았지만 생각보다 많이 느끼하지않고 의외로 많이 달달할꺼라 생각했는데 많이 달지않고 담백한 느낌의 달달함이었어요 일단 디저트들 비쥬얼이 만족스러웠어요 

맛과 비쥬얼 모두 괜찮았어요 :)

화장실가는 바로 앞쪽에 조명과 작은테이블로 포인트를 주었어서 나름 느낌이 괜찮았어요

놓칠수 있는 공간도 이렇게 심플하게 포인트를 주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공간들이 심플하면서 제주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매장에 계속 있다보니 제주도가 가고싶어졌어요 밤이되고 야외에는 은은한 조명이 건물외관을 비추었고 비가 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나름 분위기가 좋았어요 날씨가 좋은날에 오면은 사진을 찍으면 정말 좋을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감성 분위기 괜찮았고 음료나 디저트도 만족스러웠던 분위기 좋은 카페였어요 

분위기 감성도 좋고 사진찍기도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며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